티스토리 뷰





얘 맨유 감독이었대 ㅋㅋㅋ 오피셜) 맨유, '다비드 데헤아' 재계약 발표 일본에서 프리미어리그 못봐? 왜ㅠㅠㅠㅠㅠㅠㅠ 어디서 볼수 있을까?? 맨유경기 답답해서 못 보겠네요..ㅡ 한국 축구 역대 베스트 11 맨유) PK! 벨기에 현지 언론에서 이승우 저격기사 뜸 글로벌 스토리지의 명가 웨스턴 디지털을 가다 제 3기 WDC 공식 SSD 앰버서더 발대식 PL) 8R• 뉴캐슬 v 맨유, 선발 라인업.jpg 맨유) 달롯의 묘기에 가까운 볼 터치.gif 지금 맨유에 황희찬이 이적한다면 해버지 맨유 이적 비하인드 썰.youtube 램파드





챔피언스리그, FA컵을 거머쥐는 트리플크라운의 영광은 물론, 과거 박지성의 은사로 국내 축구팬들에게도 친숙한 감독이다. 현재 몰락하고 있는 맨유의 과거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인물이기도 하다. 역사는 미화되는 게 일반적이지만, 퍼거슨 전 감독의 좋지 않았던 과거가 대두됐다. 축구계에서 가장 금기시 되고 있는 승부조작이다. 혐의를 받는 경기도 꽤 구체적이다. 주세페 파글리아라라는 에이전트가 법원에서 주장한 바에 따르면 유벤투스와의 UCL 경기 결과를 조작한 감사의





13. 커세어 14. 맨유 토트넘은 50분 안에 결정이 날것 같고, 맨유는 일요일 프라임 타임인데, 기다려 지는 군요. 토트넘은 강등권인 왓포드랑 하는 중인데 지고 있죠. 오늘 지면 확실할것 같고요. 맨유는 리버풀이니 억울할수도 있겠으나 내일 지면 15위쯤 예상된다네요. 토트넘은 선수를 안사줘서 감독이 정이 떠난것 같고, 맨유는 선수를 너무 사줘서 감독이 능력이 안되는것 같고요. 토트넘이야 원래 그실력이니 감독 바뀌어도 구단주 하던대로 5-6위 언저리에서 그냥



했으나 수비에 걸리는 경우 많이 보셨을껍니다. 이렇게 상대 간격이 좁으면 차라리 사이드를 넓게 이용하는 것이 좋은데, 맨유는 작고 빠른 선수 위주의 선수단을 꾸려서 쉽지 않아보이네요. 사이드에 갔다 중앙으로 다시 돌렸을때 퍼스트터치 이후 바로 중거리슛을 쏴줄 수 있는 경우나, 피지컬로 공중볼 경합을 해줄 선수, 혹은 다비드실바나 덕배같은 기술과 시야가 아주 좋은선수가 없다면 약팀상대론 고전하고 강팀한테 간간히 꾸역승을 하는 도깨비 팀이 되지 않을까 합니다. 진짜 이게 팀인가 싶네요. 그래도 꾸역꾸역 무는 캘거 같기는 한데 참... 아주





차이를 느낄 수 있었다. HGST, Sandisk와 같이 굵직굵직한 회사를 인수, 합병하며 과거 경쟁사 대비 인지도에 밀렸던 WD가 맞나 싶을 정도로 엄청난 성장세를 이뤘다. 처음 샀던 80GB HDD가 고장 나는 바람에 WD 제품을 극도로 꺼렸던 지난날이 새삼 떠오르는 순간이었다. 마지막은 전대물에 나올법한 히어로 포즈로 사진 촬영에 임 하고 싶었으나 분위기상 가벼운 파이팅 포즈로 기념 촬영을 했으며



이기는 그림이 안 그려져 총체적 난국입니다 맨유.. 스쿼드보면 한숨만나고 경기력 보면 절망 그 자체에요. 상대는 리버풀.. 무패 달리면서 EPL최고입니다. 개인적으로 5:0 봅니다.. 은퇴한 퍼거슨 다시 데려와야... 제토라인에 해버지가 뛸땐 정말 재밌었는데 말이죠.. 요즘엔 기대가 1도 안되네요.. 몇년사이에 실력차가 ㄷㄷ 휴 리버풀 3:0 예상해 봅니다 첼시, 아스날, 레스터 같이 확실히 공격적인 전진을 하는 팀 상대로는 뒷공간을 노려서 의외로 득점을 잘 하고 상대를 말리게 하는데 사우스햄튼, 뉴캐슬 울버햄튼 뒤로



용도와 성능에 맞게 분류한 BBG 마케팅을 하고 있다. BBG는 Black, Blue, Green의 약자로, 하드에 붙는 스티커 색을 뜻하며 전반적으로 저렴하고 안정적이라는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이러한 이유 때문인지 조립 대행업체에서 판매하는 PC에 단골로 사용되는 제품에 WD 제품을 확인하기란 그리 어려운 일이 아니다. 엘리베이터에서 내리자마자 좌측에 자리한 배너 광고대. 그러나 필자는 이를 보지 못하고 과감하게 우측으로 돌진. 사무실로 들어갔었다. 당황한 데스크 직원의 눈동자가 아직도 잊혀지지 않고 있다. 약속 시각은 4시. 약 20분 정도 일찍





수비가 그렇게 훌륭하지는 않다는걸 알수 있다. 대니얼 제임스가 알렉산더-아놀드를 공략한다면 약점을 파고 들수도 있을것 9. 알리송의 몸 상태 부상으로 복귀하는 알리송이 아직 몸이 덜 풀려서 실수를 할수도 있을것이다. 그는 생각보다 불안할때가 많다. 진짜 답없는 맨유는 돈은 돈대로쓰고 중하위권이니 어이가 없네요. 선수들 워크에씩이 문제가 있는데 이럴때 퍼기 아니면 누구도 안되겠죠. 근데 퍼커슨경이





당하자 도움을 호소했다는 점입니다. 나한테 이렇게 행동하는게 너무하냐는 듯이, 자기 자신이 한 행동은 생각도 안하구요. 참 웃기죠 ㅎㅎ 유로파 또는 중상위권 성적이라면 뉴케슬과 비슷해질려나요? 뉴케슬도 잘나갈때 막대한 이적자금을 이상하게 써서 지금까지 내려왔는데... 맨유도 딱히 잘하는 건 아닌데..오늘 리버풀은 더 안풀리네요.. 진짜 맨유 경기 본게 거의 20년은 된거 같은데... 이건 뭐 하나부터 열까지 답이 없네요. 감독도 문제... 선수도 오늘 선발 나온선수 중에서 거의 다 바꿔야 할정도이고...



유튜브 구독자 수 리버풀 315만 맨유 211만 맨시티 207만 아스날 152만 첼시 137만 토트넘 69만 맨유 유튜브 구독자가 낮은 이유는 만든지 얼마 안됬다고함ㅇㅇ 레바는 넘사 2023년 까지 재계약. 진짜 오래걸렸네요 ㅎㅎ 이제 잘 좀 하자 응? 내일로 넘어가는 새벽에 리버풀이랑 맨유 경기 있는데ㅠㅠ 어제도 토트넘하는거 못보고... 마무리도 못하고 제대로 뛰지도 않는거 같고..ㅡ 제임스만 눈에 들어옵니다.. 결국 뉴캐슬에 선제골...ㅋㅋㅋ 주전명단 손흥민 (토트넘) 안정환 (페루자) 박지성 (맨유)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