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와줬어요.~ 정말 좋은 남표니^^ 클리앙 분들 조언대로 국회의사당 2번 출구로 나와서 촛불 들고 외치다가 남편만나서 스크린은 안보이는 맨 뒤지만 메인도로에 앉았네요^^ 저희 앞에 나이 많으신 부부 두분이신데 집회 호응 잘하시고 자세도 단정하시고 보기 좋아 한컷 찍었네요~ 집에서 청소하고 빨래하고 피곤했지만ㅜ 유부초밥 도시락싸서 다녀왔어요~~ 집회가서 소리치면 스트레스 풀리고 촛불 파도타기도 잼나고





유부초밥. 원산지 알고계셨나요? 아침에 폭식했다ㅜㅠ 생애 첫 소풍도시락.jpg 결혼하면 원래 살이 찌나봅니다???? 유부초밥인데 ..5개이상이네요 ㄷㄷ 가지 애호박(전은 먹습니다) 당근(김밥 주문할때 무조건 제외시키고 잘게 쓸은것도 극혐입니다 죽어도 먹기싫은 음식 1위) 미나리(향은 싫은데 비슷한 스타일의 고수는 먹는 희한한 입맛) 무나물 가지볶음 생선조림에 들어있는 큼지막한무 묵은 알타리 지진것 좋아하는 음식은 마라탕 쌀국수 반미(베트남 샌드위치) 생선초밥 유부초밥 오뎅탕 양념치킨 참치김치찌개 콘샐러드 감자샐러드 피자 족발 보쌈 순대 카레 자반고등어 굴비구이 양파장아찌 우럭회 돈까스 짜장면 동태전 오리고기





가서 유부초밥 샀는데 제조사가 롯데푸드에다 윗쪽에 원산지가 안 나와있어서 쌔하길래 아랫쪽 살펴봤더니 역시나 유부가 일본산이네요. 어제 장보러 마트가서 이마트 갔는데 유부초밥이 인기가 많길래 봤더니 유부가 일본산 이네요 유부초밥 미친듯이 흡입하고 과자남은거 다 털고 사과하나 빵두개에 고구마... 무슨일이얔ㅋㅋㅋㅋ 첫째 유치원 가을 소풍날이네요 어린이집 다닐땐 원에서 항상 준비하셨어서 도시락 싸준일이 없었고 유치원도 그건 체험학습시에는 원에서 자체적으로 해결해와서





맛있더라구요 크게 부칠땐 뚜껑덮어 약불에 부쳐주다 윗면까지 어느정도 익어오면 뒤집어줍니다 버터로 구우면 맛이 두배 두부를 넣어주면 식감이 좀더 부드러운데 두부넣으면 작게 만들어야 뒤집기 쉬워요 3. 떡국 집에 사골육수 등 별다른 육수가 없을 때 맹물에 소고기 볶음 한줌+다시마 한두장 넣어 끓이다가 떡국떡 넣고 떡익을때까지 끓여서 소금간or국간장 넣고 파+계란 넣고 끝 그릇에 담고 참기름 약간 김가루 있으면 약간 넣어요 작은애가 만두 좋아해서 냉동만두도 몇개 넣어요 들어간거 별거 없어도 국물 맛있어요 이



버섯전골 알감자조림 오이장아찌 파스타 탕수육인데 좋아하는 스타일이 특이한 식성인가요? 유부초밥 미친듯이 흡입하고 과자남은거 다 털고 사과하나 빵두개에 고구마... 무슨일이얔ㅋㅋㅋㅋ 아시는 분들도 있겠지만 제가 애들 키우며 진짜 유용하게 쓰는 거라 공유해봐요 냉동실에 식품을 쟁이는걸 별로 안좋아하는 편인데 제가 빠지지 않고 구비해두는 것 한가지가 “다진 소고기 볶음” 이예요 별거 없고 그냥 다진 소고기 한근 사다가 별도의





연애세포 사망 자가진단.jpg 싫어하는 음식이 이정도면 많이 편식하는 식성인가요? 아침에 폭식했다ㅜㅠ 아이들 끼니 간단하게 준비하는 팁 한가지 오늘 식단 대실 예약 완료했읍니다 유부초밥 볼때마다 일본산 아니면 사먹어야지 했는데 내일 대구에서 서울로 올라갑니다 혼수 사는게 쉬운게 아니네요.. 어메이징 유부초밥 슈퍼엠 사녹후기 이거 소소하게 귀엽다 태용백현 이마트 유부초밥 여의도집회) 재밌어서 매주 나가네요:) 롯데는 역시 불매가 답이네요 이마트



김형중씨 공연도 보고^^ 왜이리 잼난지~~^.^ 바램이 있다면 가수분들 대중적인 노래 불러주셨으면^^ 따라부를수 있는 걸루요~~ 내일 또 출근해야하는 남편을 위해 행진은 못하고 와서 아쉽지만 다음주 또 갈랍니다 ㅎㅎ 남표니가 집 가는길 붐빌까봐 차말고 바이크타고 온 덕분에 편하게 집까지 왔어요~ 오늘도 지방에서 오신 분들 많으시던데 정말 상이라도 드리고 싶을 정도로 감사드립니다~^^ 참여못하신분들은 군자금 넉넉히 지원해주시고~ 다들 수고많으셨고 감사합니다~~ 다음주에 또 뵈요~~ ☺😉😄 롯데마트



집에있는 야채 차퍼로 대충 다진다음 물 약간 넣고 전자렌지에 2분 정도 돌려서 익힌뒤 물기 빼고 같이 섞어요 소고기 따로 해동 안해도 따뜻한 밥과 섞어주는 거로 충분히 식감 좋아요 후리카케 쓰시는 분들은 소고기에 후리카케만 넣어주시면 더 간단할거예요 2. 계란밥전 찬밥+차퍼로 다진 야채+냉동 소고기 볶음+계란 넣어 소금간해서 잘 섞어준 뒤 팬에 부쳐주기 저는 이거 작게 한개씩 부쳐내는 것보다 피자처럼 팬 크기로 크게 부쳐서 잘라먹는게 식감이 더

함께 참여하게돼 기쁩니다 아이에게 국민이 주인인 현장을 보여주게 돼 기쁘구요 참여하시는 모든분들 아무 탈없이 잘 다녀오시길 빕니다. 저희도 잘 다녀오겠습니다 이제 며칠안남은 예비유부초밥입니다. 가전구매하고 페이백개념의 먼가를 하나씩 정리하려고 하는데 막상 상담받을 때와는 먼가 다르네요. 페이백이라 표현한 제조사 포인트나 상품권 등이 범용성이 떨어지고 환금성이 낮은 편이라 구매당시 체감가라고 표현하는 것과는 상이한 부분이 있네요. 예를 들면 해당 제조사 제품을 살 때만 사용이 가능하다던가 상품권샵에 판매 및 현금영수증 발급이 불가능하다던가 등의 문제점이 있습니다. 나중에 유부의 길을

유부초밥 참치김밥 간식 아이스 커피 저녁 참치김밥 달걀전 오늘 저녁은 막걸리에 유부초밥으로 달려보려구요 오늘은 꼭 콘돔끼고 안에다 함 시원하게 한 다음 노콘으로 함 더 해봐야겠음 밖에다가 7시예약입니다 4시간 사용가능♡ 거의 99프로 일본산이 많네요 ‘짜장면 시키신 분’ 2호차에 6살 딸과 남편과 함께 탑승예정입니다 아이가 아직 어려 춥지는 않을까 배고프진 않을까 화장실은 괜찮을까 걱정이 있지만 아침부터 아이 좋아하는 유부초밥과 각종 간식, 핫팩에 유모차까지 챙기면 괜찮겠지요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