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진짜 살맛난다 캬 그 많은 대사 어떻게 다 암기하고 자기꺼로 만드는지 진짜 신기해 어하루 보면 다른배우들이랑 호흡자체가 다르던데 급식들 좋아할만한 소재인데 ㅠㅠㅠ 피티를 이렇게 받으면 몸짱이여 팬싸에서 팬이 아 정말요? 한다는 그 돌ㅋㅋㅋ 김혜윤 서치하다가 찾아서 들고옴 1화 나온 시간 : 1시간 2분 49초 러닝타임 : 1시간 4분



다 보면 되니 어하루는 걍 신인들 중 그래도 쟤 얼굴 정도는 안다 하는 김혜윤 예서.. 나오니까 일주일 중에 수요일이 제일 좋아 어하루로 이렇게 잘생긴 아이돌이 있었다는거 첨알았어 어하루 메이킹봤는데 현장분위기 좋아보인다ㅋㅋㅋ 근데 어하루에서 찐작가가 백경 잘 그려준 씬 5화 엔딩밖에 없지 않나 어하루 보고 느꼈자나





우아한가 작가 완전 어하루 비밀 작가 아니냐; 엑스트라한테 닥빙 어하루 본방 볼 때 잘 몰랐는데 백경 이 짤 좋다 어하루 제일 좋았던 장면 뭐야? 어하루 백경 너무 혐성캐이긴 한데 별개로 본체는 이배역 잘들어간듯 넷플에 어하루있나? 어하루에서 하루 이름도 이제 생겼으니 집도 가족도 생겼을라나 밑에 카카페글 보고 생각난건데 어하루 오늘까지 포인트준당 지금까지



처돌인데 어하루는 강경하루파.. 어하루도 애초에 매번 커뮤에선 그렇게 많이 달리더니 별볼거 없는 드라마라고 달리는 덬들 많이 후려치는데 내가 마지막으로 품었던 혐성캐가 애인있어요 최진언인데 어하루 5회까지 다 본 덬들아 요거 좀 알려줘 어하루 백경은 진짜 이재욱이 멱살잡고 끌고가는 수준 ㅋㅋㅋ 캐릭터는 완전 이래도 안싫어해?수준 아니냐고 ㅋㅋ 어하루





반티 센스뭐야 학교2017 재밌어? 헐 나 동백꽃이랑 어하루랑 동시간대인줄 어하루 백경이 스테이지,쉐도우 갭 차이도 존좋 ㅠㅠ 12시간 언제 지나가지 '어하루' 로운 VS 이재욱, 김혜윤 사이에 두고 신경전 시작 마스크 좋은듯한 신인배우.jpg 케돌 노래중에 사랑하게 될거야라고 있는데 존나 찰떡임... 저기 나 어하루 영업글만봤는데 백경



처돌이되는중 이름이 오남주 여주다라 직관적이어서 좋긴 한데 어하루에 박스카이나옴?!? 어하루 하루 이제는 단오가 안찾아다녀도 막 알아서 찾아오고 나타나니까 어하루 백경 하루 기억했던 거 아니야? 어하루 백경 트라우마씬이랑 내 곁을 모두 떠나 이부분 스테이지야? 어하루 웹툰 원작 결말 스포해즐까 ㅅㅍㅈㅇ 어차피 드라마랑 좀 달라보이길래 요즘 어하루





딩고에서 찍어준 슾구 영상 다 재밌음 자체컨텐츠 중에서는 와썹맨 패러디인 와쌉맨 인기가요 샌드위치편 이거도 정말 ★강추★ 그외 VOD로 보는걸 추천하는 출연 예능은 놀라운 토요일 도레미 마켓(w/찬희) 47화, 배틀트립 127~130화, 주말사용설명서 11(중반쯤부터 나옴)~13화, 선다방 멤버들이랑 다같이 단체로 출연한건데 재밌고 로운이와 다른 멤버들의 관계성 같은 걸 알기 좋은 아이돌룸 40화, 주간





케톸에선 저랬단거임 캐릭앓다가 본체 입덕하는거 ㄹㅇ오랜만ㅋㅋ 맞음? 거의 설정만 가져온 느낌 원작은 인물 개입으로 스토리가 바뀌지도 않고 전작에 대한 내용도 진미채만 있고 여주 성격마저 다름 아오 보는 입장에서 짜증남 ㅋㅋㅋㅋㅋ 걍 달리고 있는데 기사 뜨면 시청률 조롱 당하고 어휴.. 와 나 얘 이름은 안지 꽤됐는데 어하루로 ㅇㅣ렇게 존잘인지 첨알았고



수목 진짜 정신없어 ㅋㅋㅋㅋ 웨이브로 공급중인가 보던데... 웨이브 해외 공급망 아직 다 못 뚫은 모양이라서 넷플로 팔면 더 수익 좋을 것 같거든 해외한드 시청자들에겐 꽤 수요 있을 것 같고 소재도 신선해서 여기저기 잘 팔았으면 좋겠음 그래서 엠사에도 이득 가고 엠사가 또 이런 청춘로코



은단오를 감싸기 시작하는 하루의 모습이 등장해 흥미진진함을 자아냈다. 이런 가운데 또 한 번 거칠게 대립하는 하루와 백경의 모습이 포착되며 긴장감을 형성하고 있다. 은단오의 손목을 잡아끄는 백경과 이를 제지하며 강하게 맞서는 하루, 두 사람 사이에서 깜짝 놀란 듯한 표정을 짓는 은단오의 모습이 본격 삼각관계 구도를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