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쇼챔피언 에이비식스 엔딩요정 임영민 에이비식스 1위 축하해❤️❤️ [예능연구소 직캠] AB6IX - BLIND FOR LOVE, 에이비식스 - BLIND FOR LOVE @Show!MusicCore 20191026 에이비식스.할로윈 분장은 에이비식스 화이팅 SBS 슈퍼콘서트 에이비식스 무대컷 지금 생각해보니까 어제 꿈에 에이비식스나엄 아 ㅅㅂ ㅋㅋㅋㅋㅋ 에이비식스가 여환웅 쳐다보는거 존나 웃김 ㅠㅠㅠ ㅜㅜ에이비식스 축하해❤ 에이비식스는 잘되고 있는거지? 투바투



때문에 안보일 법 한데 머리색 너뭌ㅋㅋㅋ튀어섴ㅋㅋㅋㅋㅋㅋㅋㅋ 보여 애들잌ㅋㅋㅋ 머리 사이로 파란 알사탕이 막 왔다갔다해ㅋㅋㅋㅋㅋ 대기하면서 무대 왼쪽 모니터로 애들도 엔딩요정 정하는 영상 같이 봤어 영민이 그거보면서도 으으으 괴로워하구(난 그걸 귀여워하구) 전.웅(귀여우니까 성 붙여서 괴롭힐거야) 뒷모습만 보이는데도 웃느라 광대 뽀쨕 솟아있었어 짱구처럼!! 전웅 귀여워 너무너무 사랑해ㅜㅜ 아 웅이하니까





ㅇㅇ 악개 없다는 말 아님 그래도 악개충들보다는 올팬기조인 분위기가 더 크다는 말임 웅이 백설공주가 제일 얌전하네.. 했으면 얼마나 재밌을까ㅋㅋㅋㅋㅋㅋㅋㅋㅋ우당탕식스 아싸 임영민 전웅 김동현 박우진 이대휘 워너원때는 아무래도 파트가 더 나뉘어서 그러는건지 잘 몰랐는데 에이비식스 노래들에서 랩할때 톤이나 땜핑하는거나 발성 이런거 다 내 취향임 진짜 무슨 노래하는것도 들었는데 메랩





씨아엑 배진영 몬엑 채형원 블핑 리사 엔시티 텐 블핑 로제 옹성우 아이즈원 강혜원 뉴이스트 황민현 에스에프나인 휘영 세븐틴 원우 엑소 수호 트와 나연 아스트로 차은우 엔시티 태용 에이비식스 김동현 샤이니 태민 트위터에 아이돌 폰카모음계정 보고



원격제어 설정 가이드 ✅ 투넘버아이디 생성 가이드 ✅ 음총팀 아이디 모금 ✅ 기부공구 모금 ✅ 음총팀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 음악방송 투표 리스트 ❤️ ☑️ 멜론 아지톡 앱 인기가요 사전투표 ☑️ 아이돌챔프 앱 쇼챔피언 사전투표 ❤️ 11월 생일 투표 (우진) ❤️





난 지금 28시간 30분째 깨어있어 안녕 육째들 잘자♥♥♥ 그리고 마지막으로 원덬의 티엠아이 본방때 내 뒤에 계시던 분 응원 진짜 잘하심 너무 잘하셔셔 응원 진짜 잘하시네요 하고 진심 담아 말씀드렸다 그럼 6는 뭔 뜻이야? 지금 엠카재방보다 궁금 차분하다 네캐보다가 뜨길래 봤는데 다들 하얀 옷 입고 춤이 귀여워





브이라이브 어워즈 ‘V 하트비트’(2019 VLIVE AWARDS ‘V HEARTBEAT’)의 본상 수상자 17팀이 공개됐다. 브이라이브(V앱) 측은 22일 “2019 브이라이브 어워즈 ‘V 하트비트’ 본상수상자는 한 해 동안 브이라이브에서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12팀의 아티스트 ‘브이라이브 글로벌 아티스트 탑 12 (VLIVE GLOBAL ARTIST TOP 12)’와 2018년 12월 1일 이후 데뷔해





입고 자요? 에이비식스 웅이 백설공주 꿈에 에이비식스 나왔는데 에이비식스 리얼리티 본 덬 있어?? 10/25 kbs 열린음악회 에이비식스 출연 에이비식스 축하해ㅠㅠ 에이비식스 안대 앵콜때 했대 에이비식스 민들레꽃 개좋아 에이비식스 쇼챔 1위 축하해❤️ 에이비식스 수달 옷입고 알파카옷입을 줄알았는데 얼마전 아이돌 동료분들에게도 들려주고 싶다고 한 이대휘 자작곡 민들레꽃 에이비식스 무대 존멋 11시부터 실총 중!! 에이비식스 축하해!!!!! 에이비식스 이번 활동 존나



멤버스 트위터 ▶ 공식 인스타그램 (우진) ▶ 인기가요 사전녹화 참여 안내 ▶ AB6IX in 스쿨어택 2019 교가어택 ▶ 뮤직뱅크 1000회 특집 스페셜 커버무대 AB6IX - 빛 ▶ Studio K 뮤직뱅크 1000회 특집 AB6IX 무용연습실 ▶ [릴레이댄스] AB6IX(에이비식스) - BLIND FOR LOVE ▶ 아소다 [EP.1-2] 친해졌으니 이제 식사합시다! 이렇게나





구남로, F1963, 영화의전당 등 부산 전역에서 펼쳐진다. BOF는 메인행사인 K팝 콘서트를 비롯해 힙합 매쉬업 콘서트, 아이돌 팬미팅, 축하 전시 및 무대 행사 등으로 구성됐다. 이 중 19일 화명생태공원에선 행사의 주축인 K팝 콘서트가 열린다. 콘서트의 진행을 맡은 김재환, 구구단 세정, 골든차일드 보민을 필두로 슈퍼주니어, 뉴이스트, 마마무, 있지(ITZY), 에이비식스(AB6IX),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